[비지니스탐방]로얄투어
2018-07-19 오전 8:54 KCR 조회 1223
Text Size: Larger Smaller Small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캐나다 최고의 한인 여행사 로얄투어

캐나다는 지난해 개국 150주년을 맞이했다. 17세기부터 프랑스, 영국의 지배를 받다가 1867년에 독립한 나라로 영어와 프랑스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며 영국과 프랑스계 백인이 주축이 되어 성장한 이민자의 나라이다. 국토는 한국보다 100배 더 크고, 인구는 한국보다 30% 정도 더 적다. 캐나다는 무려 3백만 개가 넘는 호수가 있으며 세계적인 잡지 내셔널 지오 그래픽에서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 무스코카 호수를 지구에서 가장 멋진 여름휴가 장소로 선정했을 만큼 아름다운 관광지가 많기로 유명한 나라이다.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과 캐나다만의 독특한 문화, 예술적 감성, 그리고 흥행에 성공한 할리우드 영화 등이 많이 촬영된 특별한 매력을 지닌 캐나다! 캐나다 최고의 한인 여행사 로얄투어를 통해서 다양한 여행 이야기를 나누었다.

모두투어
캐나다 현지 파트너

모두투어는 지난 1980년 한국의 해외여행 자율화와 맞물려 성장한 대한민국의 신뢰받는 대표적인 여행전문 기업으로서, 저희 로얄투어는 모두투어의 캐나다 현지 파트너로서, 2017년 캐나다 서부투어 최다 모객 1위, 2017년 모두투어 서비스 우수 협력사등으로 선정될 만큼 여행 상품과 서비스에서 최고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NO.1  캐네디안 록키

“록키 산맥은 캐나다의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에서 미국의 뉴멕시코 주까지 남북으로 4,800km 걸쳐 뻗어있는 산맥으로 캐나다쪽 산맥에 가장 큰 봉우리가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으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로로 불리는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는 산악 지역이 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유를 보여줍니다. 웅장한 폭포, 청록빛 호수, 산악 마을, 밴프등 끝없이 펼쳐지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캐나다의 보석 밴프  

“록키 산맥이 감싸는 레이크루이스의 작은 도시 밴프는 캐나다 록키의 보석이라고 불릴만큼 아름다운 곳입니다. 향기로운 소나무 숲을 지나 정상에 올라 아래를 내려다 보면 세상의 제일 높은곳에 올라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호숫가에 서서 멀리 강물에 비치는 산의 절경, 사슴, 엘크와 산양이 노니는 모습을 바라보며 즐기는 피크닉 등… 환상적인 풍경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특히 밴프에서 캐나다 최초의 국립공원이 시작된 계기가 된 따뜻한 광천 온천수에 몸을 담그시면 일상의 피로를 깔끔하게 푸실수 있습니다. 저희 로얄에서는 34일 일 프리미엄 록키 관광을 매주 화요일 출발하는 저렴한 상품이 있습니다.”

고품격 럭셔리 캐나다 동부   

“한국 인기 드라마 도깨비의 배경이 되었던 퀘벡을 비롯해 토론토, 오타와, 몬트리올,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캐나다의 동부 여행은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온타리오주에는 캐나다 최초 주립공원 앨곤퀸이 있으며 캐나다 최대 도시 토론토와 수도 오타와가 위치합니다. 캐나다 동부는 여러가지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들을 경험할 수 있으며 불어권 지역인 퀘벡은 즐기는 문화, 즉 공연 예술등이 발달했고 프랑스가 아닌 지역에서 프랑스를 느껴 보실 수도 있습니다.” 

벤쿠버 출발 알래스카 크루즈

“여름 관광의 또 다른 백미는 뭐니뭐니해도 크루즈를 타고 즐기는 알래스카 여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벤쿠버에서 출발하는 알래스카 크루즈는 4월말부터 시작되며 7박8일로 어디에서도 견주기 힘든 저렴한 가격으로 크루즈를 다녀오실수 있습니다. 저희 로얄투어에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한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다양한 여행 상품, 합리적인 가격,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이젠 단순히 보는 관광이 아닌 즐기는 관광의 시대입니다.  개인적인 니즈가 많아진 시대인 만큼 저희 로얄투어에서도 시대에 발맞추어 참여하시는 모든 분 들께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개인적인 선택 사항을 넓히는 등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 최고 한인 여행사로서 캐나다 뿐만 아니라 폭넓은 여행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파울로 코엘료는 마흔살 때 산티아고 순례자의 길(Buen Camino)을 다녀온 후 ‘순례자’와 ‘연금술사’를 연이어 힌트 시키며 세계적인 작가가 되었다. 흔히 여행은 행복하기 위해서 떠난다고 한다. 일상을 뒤로 하고 떠난 길위의 여정은 많은 이들에게 행복과 즐거움, 그리고 일상으로 돌아가서의 에너지를 선물해 준다. 로얄투어 여행사는 캐나다 최고 한인 여행사로 오랜 노하우와 최고의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하는 마음으로 많은 이들에게 즐거운 여행을 선사한다. 이번 여름 생활속에 활력과 행복을 찾고 싶다면 로얄투어와 함께 떠나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 <글 이정림>  

로얄투어 : 1-888-993-9298 / TEL 604-444-9821


Tags:
 
1 2 3 4 5 6 7 8 9 10